맛집 리뷰

부다페스트 ‘까마귀 식당’으로 유명한 VakVarju 레스토랑 방문, 6년째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솔직후기

리코리 2023. 3. 26. 00:39
반응형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중 한국인들에게 까마귀 식당으로 유명한 VakVarju 레스토랑을 방문했습니다. 아래 구글맵 링크 공유할게요.

VakVarjú Restaurant
+36 1 268 0888
https://maps.app.goo.gl/hFyC48tRpW5ouD7R6?g_st=ic

VakVarjú Restaurant · Budapest, Paulay Ede u. 7, 1061 헝가리

★★★★☆ · 음식점

maps.google.com

트립어드바이저로 많이 선정된 곳이라 맛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하여 웨이팅도 생각했지만, 저녁 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5시 반쯤 간 덕분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는 비프 요리와 생선 요리, 누들이 들어간 수프 메뉴 하나를 시켰어요.

비프 요리는 소스가 단호박 맛이 나는 달달한 맛이었어여요. 고기는 스테이크는 아니고 조금 더 부드러운 장조림 느낌 정도? 옆에 동그란 음식은 감자 같지만 약간 어묵인 듯 촉촉한 빵인 듯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이었어요.

기대를 많이한 탓인지 솔직히 제 입맛에는 그저그랬습니다.

생선 요리는 맛있었어요. 생선 위에 어두운 색의 네모난 것의 정체는 매콤한 맛을 내주는 딱딱한 소스 같았어요. 리조또와 생선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확 잡아줘서 너무 신기했어요.

제 입맛에는 비프 요리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누들 수프는 어묵탕 맛이었어요. 한국에서 먹던 맛보다는 얼큰함? 시원함은 적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밝고 멋집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꽤 넓어요. 안쪽으로도 깊게 자리가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맛도 꽤 맛있었고, 가격도 예상보다 합리적이어서 좋았어요. 부다페스트에서 정말 괜찮은 편에 속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이상 부다페스트 까마귀 식당 VakVarjú Restaurant에 대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