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리뷰

파크하얏트 코너스톤, 디너 시그니처 세트, 아늑한 분위기의 코스요리 (주차 할인 팁)

리코리 2023. 1. 3. 19:01
반응형


친구들과의 이번 모임 장소는 바로 파크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입니다.

파크하얏트 서울은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해있는데요. 이 호텔 2층에 위치한 코너스톤은 규모가 웅장하진 않지만,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디너 중 시그니처 세트. 메인은 채끝 등심과 광어중에 고를 수 있어요.

코너스톤 디너 메뉴 (사진출처: 코너스톤 홈페이지)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는 구운 전복이고, 위에는 캐비어가 뿌려져 있어요. 


그 다음은 스파게티 랍스터 비스크. 잘 발라진 랍스터 살이 쫄깃하고 맛났어요.


메인 요리인 채끝 등심입니다.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메인 요리의 다른 메뉴 광어 카르토치오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스테이크가 더 맛있네요. 


그리고 사진으론 잘 안나왔지만, 디저트가 너무 예뻤어요. 저는 차와 같이 마시며 먹었는데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데 딸기와 위의 눈꽃모양 얼음의조화가 상큼하니 맛났습니다. 


음료는 제각각~ 술을 안마시는 저는 자몽스파클링을 시켰는데, 정말 상큼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야경도 꽤 멋있었는데 저희는 창가 위치는 아니고, 룸처럼 약간 분리된 공간에 앉았어요. 네명이 딱 아늑하게 수다 떨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호텔 1층 발렛 파킹하는 곳에 있던 크리스마스 트리인데요. 동글동그란 장식물이 무척 귀엽죠.

코너스톤 이용시 발렛파킹은 3시간에 1만원이에요.

주차팁!
제휴카드가 있으면 무료입니다.

저희는 제휴카드가 있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등이 있더라구요. 제휴 되는 카드를 지참하셔서 보여주시면발렛 비용을 아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