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리뷰

폴란드 항공 LOT 이용 후기, 바르샤바 환승 시간 1시간 5분, 지연 도착.. 바르샤바 공항 구조

리코리 2023. 3. 25. 18:52
반응형

지난주 헝가리 부다페스트와 오스트리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갈 때 탄 비행기는 폴란드 항공사인 LOT폴란드항공 이었는데요.


좌석도 좁은 편이고 지연이 많다고 해서 평이 좀 좋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선택의 폭이 별로 없었고 가격적인 메리트를 포기하지 못하고 티켓을 끊었답니다.

저희의 항공권 세부내역입니다.

적혀있는 것처럼 환승시간이 1시간 5분이라 조금 불안했는데요. 비행 시간부터 지연이 되어 더욱 불안했어요.

8시 50분에 출발했는데 9시로 지연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겨우 10분 늦어졌지만 환승시간이 워낙 빠듯해서 더 조급해졌어요. 다른 고객도 환승 시간 우려로 항공사에 계속 문의를 하고 있더라구요.

환승시 헤매지 않도록 바르샤바 공항에 대해 미리 익힐겸 공항 구조도 살펴보았습니다.


다행히 바르사뱌 공항은 규모가 작아서 환승에 큰 무리는 없어보였어요.

저희는 폴란드 다른 지역이 아닌 헝가리를 가는 것이기 때문에 바르샤바 공항에 내려서 국제 환승(international transfer)하는 곳으로 가야해요.

그전에 먼저 전광판을 살피고 환승하는 비행기가 몇번 게이트인지 확인을 하셔야해요.

국제 환승 검열하는 곳에서 여권을 확인하고 환승 게이트로 갑니다.

규모도 작고 수속도 빨라서 저희는 환승 시간이 50분이어도 널널했어요. 헤매지만 않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시간이 남아 저희 환승 비행기를 타는 게이트 앞쪽 카페도 갔습니다.

코스타 커피였는데요. 아이스라떼를 시켰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유럽 아이스 커피들은 악명이 자자하잖아요?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맛난 아이스 커피였습니다. ㅎㅎ

이상 바르샤바 항공 지연 및 환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