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라운지바 같은 대전 카페 '블레이키 커피', 예쁜 디저트-커피 맛집

리코리 2023. 1. 6. 19:15
반응형

이곳은 카페인가, 바인가.

우연히 검색하여 찾게된 대전의 트렌디한 감성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대전복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블레이키커피인데요. 상가 건물 안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뒤편에 있는 지하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셔서 주차를 하시고, 카페 직원분께 차 번호를 알려드리면 주차정산을 해주십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시크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문도 전면유리의 회전문으로 되어있어서 디자인적으로 무척 멋있더라구요.

반응형


사진에서도 느껴지듯 실제로도 정말 바 혹은 라운지 같은 느낌이에요.


내부 공간은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테이블 좌석이 5개 정도, 그리고 단체석이 있었어요. 단체석은 약 5-6명 수용 가능해보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카페라떼, 트리플베리 에이드, 산타모자 케이크, 바닐라롤(정확한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을 시켰어요.


디저트 디자인이 너무 독특하고 귀엽지 않나요?? 특히 산타모자 케이크가 너무 귀여웠는데... 맛은 더 맛있어요!! 정말 강추하는 맛!!

순식간에 사라진 산타모자…😆


사진을 찍자 마자 바로 흡입해버렸어요? 안에는 초코 빵에 베리 크림이 조금 들어있고, 초코 크런치 같은게 좀 씹히는데 초코덕후인 저는 정말 환장하는 맛이었어요! 정말 순삭...


그리고 제가 라떼도 좋아하는데, 라떼가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디카페인인데도 이렇게 맛있을수가..! 엄청 부드럽고 진하고 딱 좋아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컵이 작아서 그런지 커피 양이 많진 않은 느낌이었어요.

커피말고 트리블베리 에이드도 정말 맛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갔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를 위한 음료도 따로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이것도 역시 넘 맛있었답니다. 시크한 카페 분위기와는 달리 따뜻하신 사장님 센스...!
대전 카페 블레이드 커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