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 블루보틀, 아이와 가기에도 좋은 숲뷰-산책 맛집

리코리 2023. 1. 10. 19:12
반응형

제주도에 카페 맛집이 많은데 서울에도 있는 블루보틀을 가야겠어? 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가볼만하더라구요.

제주 블루보틀은 또 제주만의 한적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멋있었습니다.

블루보틀 제주 카페는 구좌읍 번영로에 위치해있는데요. 주변에 백약이오름, 민오름, 성불오름 등 각종 오름들이 있어요.  

오름에서 산책하신 후에 시원하게 커피 한잔 마시기 좋을 것 같은 위치에요.

건물 자체도 예쁘지만, 안에 들어갔을 때 보이는 뷰도 정말 예뻐요.

내부에서 보이는 숲뷰, 나무뷰 입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곧게 뻗은 나무 뷰, 숲 뷰에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뷰를 보며 내부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바깥에도 마실 곳이 매우 많아요. 산책하듯 걸으며 마실 수도 있는 점이 제주 블루보틀만의 장점이죠.

그래서 아이와 왔을 때도 무척 좋은 것 같아요. 별다른 장난감이 없어도 아이가 뛰어놀 수도 있고, 카페 마당에 있는 돌을 가지고도 잘 놀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라떼와 아이스크림라떼인 놀라플로트를 마셔봤어요.

블루보틀 라떼는 다른 지점의 맛처럼 부드럽고 고소해요. 진한 바디감보다는 부드러운 라떼 맛이고, 아이스크림라떼 놀라플로트도 정말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바깥엔 블루보틀 맥주도 전시하고 있었어요. 블루보틀과 제주맥주가 만나 탄생한 스페셜티 비어, 커피골든에일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술알못이라 잘은 모르지만^^; 제주도에 와서 많이들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아이와 야외에서 햇볕쬐고 산책하며 즐기니 더 맛있는 블루보틀 제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