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브런치 맛집 ‘슬로우써니사이드’, 다양한 메뉴, 무료커피 이벤트

리코리 2023. 3. 25. 10:13
반응형

제가 애정하는 행궁동에 또 다녀왔습니다.
맛집도 많고 멋진 카페도 많은 행궁동, 요즘같은 봄날에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제가 다녀온 곳은 브런치 카페 슬로우써니사이드인데요. 이름과 어울리게 햇빛이 아름답게 비추고 있네요.ㅎㅎ

슬로우써니사이드는 1층과 2층 공간이 있는데요. 1층에서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면 음식을 직접 가져다줍니다.

1층에는 이 정도의 공간과 화장실이 있어요.

2층 들어가는 문인데요. 외부에 한자리, 내부에 여러자리 더 있습니다.

오디오 장비가 잘 되어있어서 음악 소리가 좋더라구요.

단체로 앉을 좌석은 없고 2-4인 앉을 정도의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외부에 앉기는 아직 조금 춥더라구요.

셀프로 접시와 포크, 나이프, 휴지를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옆에 물을 따라마실 수 있는 통도 있어요.

브런치 카페답게 브런치 메뉴가 정말 많았는데요. 카페 안의 메뉴 QR코드를 입력하면
네이버에 있는 메뉴가 뜹니다. 사진도 같이 있어서 주문하기가 쉬워요.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저는 고민하다가 허니에그 샌드위치를 골랐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새우도 실하고 아보카도도 많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행궁동 브런치 카페 서니사이드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