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리뷰

동탄 스킨케어 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시원한 데콜테(내돈내산, 후기이벤트 아님)

리코리 2022. 12. 30. 23:54
반응형

평소 여러분들이 가장 힐링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미용실에 가서 스타일을 바꾸는 것, 쇼핑하는 것, 네일아트를 받는 것, 집에서 종일 미드를 보며 뒹굴거리는 것 등등 다양한 힐링 방법이 있지만,

저의 찐 힐링은 바로 마사지를 받는 거에요.ㅎㅎ
그 중에서도 피부관리, 그 중에서도 데콜테…♡

그런데 아무래도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있죠. 저희 동네는 아무리 찾아도 가장 싼 곳이 5만원대였거든요, 그때그때 누가 관리해주시느냐에 따라 데콜테 만족도도 많이 달라지구요.

동네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지만, 가격도 정말 착하고 관리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해서 소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후기 이벤트 아니구요, 정말 내돈내산입니다.ㅎㅎ

바로 스킨앤유 동탄점인데요.
위치는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 메타폴리스로 근처에요.

가격표 보시면 회당 3만원 대에요. 많이 끊을수록 더 싸고요. 아래 적힌 다양한 관리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그런데 내년부터는 가격이 오른다더라구요. 얼마나 오를 지는 알 수 없지만 슬프네요. 가격이 오른 후에 아래 스킨앤유 동탄점 홈페이지로 가시면 오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 링크> 스킨앤유 동탄점

그런데 이번에 제가 가서 들은 더 슬픈 소식은 ㅜㅜ
제 관리를 맡아서 해주시던 관리사분이 다음주까지만 계시고 그만둔다고 하시더라구요.. 친절하시고 관리도 정말정말 잘해주셨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독특하게도 클렌징은 스스로 하고 관리을 받아요.
조금 귀찮기도 하지만, 저는 이게 더 좋더라고요. 피부화장을 진하게 하고 갈 때가 많은데 티슈로 슥슥 닦아주시면, 완벽하게 지워지지가 않아 찝찝할 때가 종종 있었거든요. 제가 아주 빡빡 지우고 들어가면 시원~합니다.ㅎㅎ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와 드라이기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 하나 단점이 있는데요.
주차가 기계식이에요. 저는 딱히 불편한 건 없는데 기계식 주차를 못하는 차종이거나, 기계식 주차를 불편해하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