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리뷰

수지 성복 필라테스그라피, 가격-시설-강사님 모두 만족한 찐 후기(내돈내산)

리코리 2023. 1. 1. 01:30
반응형

오늘은 저만 알고 싶지만, 너무 좋아서 또 저만 알순 없는 필라테스 추천드리려고 해요~

아직 잘 못해서 막 유연하고 놀라운(?) 포즈는 못하고 셀카만…


저는 여럿이 같이 하거나 게임을 하는 스포츠보다는 혼자 집중해서 하는 운동을 좋아하는데요. 웨이트트레이닝은 몸매가 예뻐지는 느낌보단 근육만 커지는 느낌이었고, 요가는 너무 정적이어서 뭔가 아쉬웠었거든요.

필라테스를 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엄두를 못내다가 큰 맘 먹고 한번 해봤는데, 너무 좋은 바람에 계속 하고 싶었답니다.ㅎㅎ

그래도 가격이 조금 더 합리적이고, 수업도 너무 좋은 곳을 찾아서 꾸준히 할 수 있게 됐답니다. 그곳은 바로 수지구 성복동 롯데몰 4층에 있는 필라테스그라피 입니다.

필라테스그라피 블로그 링크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격


이곳 필라테스그라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첫 방문 대상 프로모션, 그룹 수업 프로모션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주말특가 1:1 프로그램을 이용 중입니다.

가격은 5회에 28.5만원이에요. 원래 1대1 수업 5회 하면 40만원이거든요. 다른 곳도 아무리 싸도 회당 6-7만원 정도였는데, 회당 5만원대는 정말 혜자로운 가격이죠♡ 저는 주말 밖에 시간이 안되는 상황이라 저에게는 정말 운명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넓은 공간과 좋은 기구

공간도 정말 넓고, 룸도 많아요.
이 곳은 듀엣룸인데 1:1수업도 자주 하는 곳이에요. 전면 거울이 정말 시원하지 않나요?

캐딜락 기구가 있는 프라이빗 레슨실이고요,

여기는 조금 아담한 프라이빗 레슨실이에요.

여기는 리포머가 있는 그룹레슨실이에요.

이곳도 그룹레슨실이구요.

이곳은 홀의 가장자리 쪽에 마련된 작은 공간인데요, 수업하기 전과 후에 이곳에서 간단히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폼롤러로 구석구석 문지르면 정말 짱 아프고, 짱 시원해요.ㅎㅎ

공간도 많고 좋지만 사용하는 기구들도 세계 3대 브랜드인 미국 peak pilates 기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좋은 수업


시설도 정말 좋지만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인데요!

저를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은 하송연 강사님이신데, 정말 열정으로 가르쳐주세요. 쉬는 시간도 할애해주시면서 제가 못하는 동작들을 익히게 하시려고 고군분투(?) 하십니다….ㅎㅎ

저의 자세와 약한 부분들을 끊임없이 체크해주시며, 평소에 어떤 운동을 하는 게 좋은지, 어느 부분 근력을 키우는 게 좋은지 등등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알려주세요.

또 아무래도 주말만 하다보니 평일에도 영상을 보며 운동할 수 있게끔 레슨을 영상으로 찍어주시기도 하고, 집에서 하는 모습을 찍어서 보내면 피드백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은 부끄러워서(?) 귀..찮아서(?) 보내드린 적은 없어요.. 이번주는 꼭?!?!!

인바디 기계도 있어서 언제든 데스크 문의 후 사용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저도 해봤는데 제가 다른 기관에서 필라테스를 시작하고 이곳에 와서 지금까지 약 6개월 정도 됐는데 시작할 때 대비 4키로가 빠졌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더 갈길이 멀긴 합니다..^^;;

주차도 넉넉하게 3시간권으로 챙겨주세요. 요즘 날씨도 추운데 필라테스가 롯데몰 안에 있어서 좋고, 수업 후에 마트에서 장도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사실 저는 이곳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사람들이 많아지면.. ‘원하는 시간에 운동을 못하게 되면 어쩌지? 스트레칭할 공간이 없어지면 어쩌지? 나만 알고 싶다~’ 이런 생각도 들었지만,ㅎㅎ 좋은 곳이 더 번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소개해드려요.

정말 광고 아니고, 협찬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다. 필라테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 상담 받아보세요~

반응형